'제23회 부림면민의날 문화·체육·경로 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주소은 승인 2023.05.16 22:30 의견 0
제23회 부림면민의 날 문화·체육·경로 한마당 행사가 지난 5월 12일부터 13일 까지 이틀에 걸쳐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제공=의령군.

[의령뉴스=주소은 기자] 의령군 부림면 체육회(회장 유대명)와 대한노인회 의령군지회 부림면분회(회장 김용관)가 주관한 제23회 부림면민의 날 문화·체육·경로 한마당 행사가 지난 5월 12일부터 13일 까지 이틀에 걸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12일 전야제와 13일 문화체육행사로 진행됐다.

부림면 우륵문화마당에서 치러진 전야제는 면민 및 내빈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기원제, 개막식, 불꽃놀이, 초대가수 축하공연, 경품추첨,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부림면 문화체육행사는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의 행사로 흥미롭게 이어졌다./사진제공=의령군

문화체육행사는 부림 공설운동장에서 부림면 28개 마을 1,700여명이 참석, 14개 팀으로 나눠 윷놀이, 투호, 고무신 멀리차기 등 전통놀이 문화를 즐겼다. 또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의 행사로 흥미롭게 이어졌다.

제23회 부림면민의 날 문화·체육·경로 한마당 행사가 지난 5월 12일부터 13일 까지 이틀에 걸쳐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제공=의령군.

유대명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면민 모두가 단단한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부림면장과 부림면체육회, 각 기관·사회단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의령군 #부림면 #체육대회 #문화 #체육 #한마음 #행사 #화합 #친목

저작권자 ⓒ 의령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